제1부 청사진
1. 머리말, 브레드 유니버시티
선교 현지 사역에 가장 절실한 것은 영혼구원에 매진하는 전도자 양성 목적의 신학강의다. 신학교육은 불타는 복음전도자와 신실한 목회자 양성에 필수불가결의 요소이다. 특히 빈곤국 선교지는 이 필요를 채워 세계복음화를 실현할 획기적이며 실효적인 대안을 원하고 있다.
유유미션(University Ubiquitous Mission)은 영혼선점과 복음전도에 매진하는 전도자, 목회자, 설교자 양성에 주력하는 신학교육 선교단체이다. 유유미션이 운영하는 브레드 유니버시티(Bread University)는 인문학 중심의 대학(College), 대학원 과정의 신학교(Seminary) 그리고 대학 예비 과정(Pre-College)의 강의를 중국어, 스페인어, 영어, 한국어로 제공한다. 특히 빈곤국 현지의 선교사, 목회자, 교회, 기존의 신학교육 기관에 무상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이다.
브레드 유니버시티는 강의를 유비쿼터스 또는 온라인이라는 저비용, 고효율, 대량 방식으로 제공한다. 하나님의 진리와 예수 복음을 명료하게 효과적으로 전하는 전도자와 목회자를 훈련시킨다. 예수를 그리스도로 영접하는 영혼구원의 기적을 실제로 일으키는 제자를 양성한다. 졸업생들은 영혼 선점 사역(Soul-Winning Mission)에 매진한다. 유럽, 북미, 대양주의 주류 기독교가 쇠락하거나 조종을 울리는 시대에, 이들은 사도적 직무 곧 복음전도와 영혼구원에 전념하여 교회 부흥 시대를 연다.
대학교와 신학교를 건물로 이해하는 시대는 사라져 간다. 브레드 유니버시티는 시간과 공간 그리고 지역적 한계를 초월하는 유비쿼터스 방식으로 복음전도, 목회자, 설교자를 양성한다. 우리는 이 거룩한 비전과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할 동역자들을 찾고 있다. 하나님의 일 안에서 자기가 발견되기를 희망하는 분들을 만나고 싶다.
ⓒ Copyrighted by UUMISSION
▶ 아래의 SNS 아이콘을 누르시면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