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 질문에 대한 답변

by dschoiword posted Sep 18, 2016
Extra Form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신천지의 질문에 대한 답변


창원주형교회, 홍수영 목사


 

신천지가 교회마다 질문을 담은 편지를 보내고 있다. 질문에 합당한 답변을 제시한다.


1. 신약 계시록의 생명나무와 그 실과와 선악나무와 실과의 실체와 성구를 쓰시오.

 

답 : 생명나무는 하나님이 만드셨으며(2:9), 영생을 얻는 길이며(3:22), 만국을 소성하게 함으로 예수님을 가리킨다. 그 실과를 먹는 것은 바로 나를 위하여 대신 십자가에 죽어주신 예수님의 공로를 믿는 것이다. 이것 외에 구원의 길은 없다.(14:6)

 

선악나무는 바로 이만희이며 그 실과는 신천지 교리이다. 왜냐하면 순진한 사람들도 신천지 교리로 세뇌당하면 거짓을 알게 되고 모략을 알게 되고 교회를 어지럽히고 목사 죽이겠다고 불 지르는 짓까지 서슴지 않고 저지르는 포악한 인간들이 되기 때문이다.

    

2. 만국을 소성하기 위한 것은 무엇으로 하는가?

 

만국을 소성하는 것은 예수님의 복음을 통하여 이루어진다.

예수님의 자리를 가로채고 모든 영광을 스스로 받는 이만희는 만국을 미혹하는 자로서 멸망자이다.

    

3. 만국을 무너지게 한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는 무엇인가?

 

육신의 음행도 의미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음행은 우상숭배를 의미한다.

곧 신천지처럼 예수님을 간판으로 걸어 놓고 인간 이만희를 숭배하는 것을 음행이라고 말하며 진노의 포도주는 이만희가 죽을 때에 사기당한 충격으로 공황상태에 빠져 자살하게 될 신천지인들이 마실 하나님의 진노의 잔을 말한다.

    

4.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은 누구에게 오실 것을 약속하셨는가?

 

우주에 충만해 계신 하나님이 개인에게 임한다는 주장은 인간을 신격화시키기 위한 사기행각이다. 예수님이 개인에게 임한다는 말 역시 개인을 신격화시키려는 치기어린 말장난일 뿐이다. 그리고 천국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복음을 전하시던 당시부터 이미 시작되었다.(12:28) 그러나 완성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심으로 이루어진다.

 

주식권리증 견본을 신천지 신학교 설립허가증이라고 사기친 이만희에게 예수님이 오신다면 예수님이 사기꾼이라는 소리를 들을 것이며, 거짓과 모략으로 지옥을 예약하고 둘째 사망에 던져질(21:8) 신천지인들에게 오신다면 예수님이 거짓말쟁이라 소리를 들을 것이므로 예수님은 절대로 신천지에는 오실 수가 없다.

    

5. 15장의 이긴 자들은 몇 장의 누구와 무엇으로 싸워 이겼는가?

 

이긴 자들은 7번째 나팔 불 때에 하늘로 들려 올라간 성도들을 의미하며, 신천지처럼 인간 우상숭배를 목표로 성경을 도구 삼아 미혹하는 마귀의 유혹에 넘어지지 않은 자들을 의미한다. 이긴 것은 믿음으로 싸워 이긴 것을 의미하며 계 13장의 짐승의 유혹과 협박을 극복한 자들을 의미한다.

 

6. 14장과 13장의 추수된 자와 추수되지 못한 자는 각각 어떤 자인가?

 

추수된 자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한 사람들로서 성령의 인치심을 받은 자들이며(1:13), 성령이 그 속에 내주하시는 그리스도인들이다.(고전3:16~17)

추수되지 못한 자들은 이만희라는 우상을 숭배함으로 영적 음행의 포도주를 마신 자들이다.(비유임)

    

7. 예수께서 흘리신 피는 언제 어디의 누구를 위한 피인가?

 

지구상에 존재했고 존재하는 그리고 존재할 예수님을 믿는 모든 자들을 위한 예수님의 피로서, 그 안에서 이방인과 유대인이 하나가 되며(2:13), 우리를 거룩하게 하며(13:12), 우리를 죄에서 깨끗하게 하며(요일1:9), 하나님의 거룩하신 성소에 들어가게 한다.

 

그러나 신천지처럼 모략이라고 거짓말하는 자들과 이만희 우상숭배자들은 불못에 던져진다.(21:8)

    

8. 신약 계시록의 가감한 자와 가감하지 않은 자의 차이는 무엇인가?

 

가감한 자는 바로 신천지를 의미하는 데 계시록의 우주적인 사건을 과천이라는 좁은 공간에서 성취되었다고 착각하고 그것을 도구로 인간 이만희를 신격화시켜 숭배하며 돈벌이 시켜주는 자들로서 그것이 음녀의 실체이며,

기성교회는 인간 우상을 숭배하지 않고, 더하지도 빼지도 않고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고 나가므로 가감하지 않은 자들이다.

    

9. 신약에 예수께서 교회들을 위하여 보내심을 받은 사자가 전할 내용은 어떤 것들인가?

 

질문 자체가 틀렸다. “예수께서~~~보내심을 받은 사자가라면 예수님이 사자로 보냄을 받았다는 의미이다.

 

그러므로 이만희를 내세우려면 예수께서 보내신 사자가라고 해야 맞다. 물론 신천지는 이 말을 하고 싶었을 것이다. 철부지 어린아이의 질문 같지만 수준이 그러하니 그에 맞게 답변해 주겠다.

 

먼저 이만희가 예수님이 보내신 사람인가 살펴보자. 그가 계시 받은 사람이라면 그의 말에 거짓이 없어야 할 것이다. 스스로 말하기를 성경과 하나만 틀려도 지옥 간다고 말하지 않는가?

그는 예수님을 사가랴와 마리아 사이에서 태어난 사생아라고 말했었다.(신천지 두 증인 중 한 분의 증언임)

 

영문으로 된 주식권리증 견본을 신천지 신학교 설립허가증이라고 영핵 108페이지에 당당하게 올려놓았다.

 

청계산 초막 양육이 196644일부터라고 주장하다가 217일이라고 바꾸었다.(하나님이 변덕을 부리셨나? 아니면 이만희가 사기 친 것이 뽀록났나?)

 

높이 27미터 되는 느부갓네살의 금 신상이 600세겔(6.84kg)의 금으로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로마서3:7절이 하나님 영광을 위한 거짓말을 허락한 것이라고 주장했다.(진짜 그런지 8절까지 읽어보시기 바람)

 

78:2절을 비유로 비밀을 감춘 것이라고 주장했다.(이 말이 진짜인지 직접 읽어보라.)

 

8:1절의 반시를 6개월이라고 주장하다가 지금은 30분이라고 주장한다.

 

이만희에게 예수님의 영이 임하지도 않았는데 신천지가 시작되었다고 주장한다.(이만희에게 임했다면 당연히 신천지인들에게도 임했어야 할 것이며 죽음이 없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신천지 실상의 인물도 죽었고, 교육장도 죽었고 지파장도 죽었고 청년들도 죽었다. 그러므로 이만희도 죽는다.(9:27) 그러므로 이만희가 안죽는다는 신천지는 사기판이다. 요걸 알고 이만희는 자신의 영생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다. 오히려 자기 영생 믿어주면 고마워서 막걸리 사주겠다고 말했다.)

   

10. 하나님께서 신약에서 목적하신 것은 무엇이며, 이 목적은 언제부터 이루어지게 되는 것인가?

 

하나님의 목적은 하나님의 나라(천국)를 이루는 것이며, 이것은 천국 복음 전파로 시작되었다.(12:28) 귀신이 쫓겨 가고(11:20), 환자들이 치유되며, 제자들이 알았으며(8:10), 보았으며(9:1), 예수님이 전파하신 메시지이며(4:43),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이다.(4:43),

 

그러므로 궁핍한 자와 노인과 장기 질환자들과 장애인들을 배척하고 작은 봉사를 침소봉대해서 자랑하는 신천지의 위장봉사는 이미 상을 받은 것으로서(6:2), 신천지와 천국은 전혀 상관이 없다.

 

 

그러므로 예수님과 전혀 상관이 없는 신천지가 예수님께서 피로 값 주고 사서 세우신 교회를 멸망당할 바벨론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신천지가 바로 마귀의 졸개들임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것이다.